배송희 콘서트 [내가 꿈꾸는 그곳 ]
      
 

돌아온 일지매 ost 윤진서의 '내가 꿈꾸는 그곳'의 진짜가수는?

MBC수목드라마 '돌아온 일지매'를 보면 어디서 많이 듣던 노래가 흘러나온다. 일지매(정일우)의 첫사랑인 달이(윤진서)의 테마곡 "내가 꿈꾸는 그 곳"이다. 엔딩부분의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나오는 이 노래는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많은 궁금증과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드라마를 본 많은 시청자들은 "노래 부른 가수와 제목을 알려주세요" "가사가 너무 예쁘다" "어디서 많은 들어본 노래 같다"라며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배우 윤진서의 직접 불러 화제가 된 '내가 꿈꾸는 그곳'의 원곡은 싱어 송라이터로 활동한 배송희의 1집에 수록된 곡이다.

 "돌아온 일지매" 연출을 맡은 황인뢰 감독은 이 노래를 듣고 자신이 연출한 드라마에 OST로 사용하려고 2년 전에 이미 배송희 측에 직접 연락을 하였고, 그 이후에 현재 방영중인 “돌아온 일지매”에 여주인공 테마곡으로 선택하였다.

가수 배송희라는 이름이 우리에겐 많이 낯설지만 이 노래가 귀에 익숙한 사람들은 매우 많다. 배송희씨는 2007년도부터 홍대 클럽에서 정기 공연을 하면서 적지 않은 팬층을 확보해 왔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노래들을 작사, 작곡할 뿐 아니라 여성 밴드 리더로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이다.

지난 28일 OST가 발매 되면서 이 노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일지매의 첫사랑 달이와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별, 그리고 한 평생 가장 사랑한 운명적인 연인 월희의 숙명적인 사랑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해본다.

“내가 꿈꾸는 그 곳”이라는 노래 이 외에도 약 100여개의 자작곡을 가지고 있는 싱어 송라이터 배송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이 현재 준비 중에 있다.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는 압구정동의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클럽 L(구 스핀)에서 Love Revolution이라는 타이틀로 배송희 콘서트가 있다. 그녀만이 가진 편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풍부한 음색을 직접 라이브로 듣고 싶은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문의 02-462-9928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바라보며
마음껏 미소 질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나요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과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마음껏 웃어 댈꺼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나요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과 속삭이는 곳
정다운 그의 손을 잡고
밤새 노래 할꺼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 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입술에 꿀같은 당신
당신의 그 사랑 안에서
나를 녹여주오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종교] 내가꿈꾸는그곳PLACE OF MY DREAM - 5000013473
(작곡: 배송희-W08619 작사: 배송희-W08619 - 배송희)
(라이트하우스-2003/10)
by 새벽날개치며 | 2009/02/13 00:25 | 문화예술계 근황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deoinga.egloos.com/tb/691952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